지니5666903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회는 언제나 최고의 소주 안주라고 생각됩니다~^^
가끔 소주 한잔 생각날때 횟집가서 한잔합니다~
와 근데 가격 장난 아닙니다~ㅠ
예전에는 5만원이면 맛있게 먹었는데 택도 없습니다~ㅋ
그래도 가끔 분위기내고 맛있는 회가 먹고 싶어 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