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녀OK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쾌걸녀OK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쾌걸녀OK
리뷰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2
너무 맛난 신선한 회를 오랬만에 먹었다.
맘 맞는 지인과의 시간 너무 좋았고 감사하다.
매일이 이랬으면 좋겠다.
죽을때까지 오랜 인연 영원하실 기도해본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쾌걸녀OK
리뷰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