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승준맘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승준맘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승준맘
리뷰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던 회였는데 계속 고기에 밀려 못먹어서 속상했는데 남편이 퇴근길에 사와서 서프라이즈로 회를 먹었네요 이 회에 시원한 맥주 한잔은 빠질 수 없는 포인트죠 그러나 다이어트 중에 제로 음료로 대신하고 회를 상추와 마늘, 고추 쌈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로리 부담도 없는 회 조금이나마 마음의 죄책감을 덜어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