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오후에 출출할 때 혼합견과 한 봉지를 먹었는데 정말 든든하네요. 아몬드, 호두, 캐슈너트가 골고루 들어있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상큼한 크랜베리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영양도 가득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가방에 쏙 넣어 다니며 부담 없는 간식으로 챙겨 먹기 딱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순수누리견과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