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아임닭 부드러운 마라맛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아임닭 부드러운 마라맛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부드러운 마라맛 닭가슴살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마라 특유의 알싸한 향신료 풍미가 더해져 색다르게 즐기기 좋았어요. 식감은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 먹기 편했고, 결이 살아 있어 씹는 만족감도 있었어요. 마라의 얼얼한 매콤함이 은은하게 느껴지지만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간도 적당히 배어 있어 단독으로 먹기에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함과 이국적인 마라 풍미의 조화가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65kcal
아임닭부드러운 마라맛 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