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육식토끼 숯불바베큐맛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육식토끼 숯불바베큐맛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은은한 훈연 향과 달콤짭짤한 바베큐 소스 풍미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즐기기 좋았어요. 닭가슴살 특유의 담백함은 살리면서도 식감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퍽퍽함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 간은 진하지 않고 적당히 배어 있어 부담스럽지 않았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은은하게 퍼져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육식토끼숯불바베큐맛 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