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꿀꿀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리나꿀꿀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리나꿀꿀
리뷰31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8
🌮 타코~
타코 먹고 왔습니다~
쉬림프 타코를 먹었습니다.
새우가 통통하고 큼직하고 너무~ 신선해서 👍
먹물 색의 또띠아는 말캉말캉하고 도톰하고 쫀득해서
입안에 착착 감기는 매력이 일품 이었어요 👍
타코는 먹은 뒤에도 몸이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야채도 듬뿍 함께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 😋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