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마이노멀 알룰로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마이노멀 알룰로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요거트 만들 때는 항상 알룰로스 넣는 것 같아요. 그래야 더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실제 설탕 만큼의 담도를 느낄 수 있어가지고 괜찮은거 같고, 혈당도 많이 올리지 않아 가지고 요즘에 설탕 대신에 대체 대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kcal
마이노멀알룰로스
4.8(리뷰 45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