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Delaffe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Delaffe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항상 카페 가면 자주 시켜 먹는 음료가 아메리카노인거 같아요. 다른 음료수는 자주 안 먹게 돼요. 아메리카노가 많이 쓰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 가지고 조금 손이 자주 가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먹을 때도 쓴맛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잔(190ml)
35kcal
Delaffe아메리카노
4.9(리뷰 150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