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양파구이~~
칼로리가 낮고 항암효과에 좋은 양파입니다
햇양파라 그러지 맵지 않고 달큰하니 맛있네요
몇개 생으로 먹다 삼겹살판에 구우니 더 달달하고
고기랑. 먹기에 아주 좋아요
심혈관 질환에 좋은양파를 후추조금 뿌려 구워주니 근사핫 반찬이 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