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듀럼밀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듀럼밀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28
집에 파스타면을 다 먹어가지고 새로운 면을 사게 되었어요. 이거는 지인 추천으로 사게 된 건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친구가 정말 스파게티를 자주 해먹는 편이라서 그친구를 믿고 바로 살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62kcal
듀럼밀면
5.0(리뷰 4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