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풀무원 물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풀무원 물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점심으로 물냉면 먹었어요.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냉면이 군침이 도네요.
얇게썬편육과 삶은발걀.채썬오이. 젊이무.통깨가 솔솔 뿌려셔서 고명으로 나왔어요.
면발이 쫄깃하고 시원한 육수가 간이 아주 맛있게 되었네요.
시원한 물냉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2g)
385kcal
풀무원물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4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