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8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8
카페인 수혈 필요해서 던킨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셔봤어요ㅎㅎ 첫 모금은 살짝 씁쓸한데 뒤에 은은하게 고소함이 올라와서 부담 없이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산미는 강하지 않아서 무난한 스타일이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도넛이랑 같이 먹으니까 단맛 잡아줘서 조합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