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28
일주일 전에 담갔던 김치를 오늘 꺼내먹었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금방 익더라구요. 마늘이랑 새우젓 많이 넣고 만들어서 맛있네요. 금방 먹을것 같아요. 많이 만들어둘걸 그랬네요. 김치는 유산균이 많아서 장건강에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밥먹을때 항상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