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오뚜기 김치찌개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오뚜기 김치찌개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김치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진 라면 얼큰하고 진한 김치 국물이 입맛을 확 살려주는 라면이에요.
푸짐한 국물 맛이 든든하게 느껴졌어요.
면발도 쫄깃해서 국물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해장용이나 추운 날 먹기 딱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간편하게 끓여도 김치찌개 느낌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65kcal
오뚜기김치찌개라면
4.8(리뷰 19개)
·식단기록9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