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세이면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세이면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짬뽕을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시켜 먹었습니다. were can 국물에 면도 기계로 잘 잘라서 나왔습니다. 그런데 건디기가 그렇게 푸짐하질 않고 조금은 매웠습니다. 해산물이 좀 더 많이 들어간 것을 원했지만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속풀이는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9g)
347kcal
세이면짬뽕
4.9(리뷰 16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