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요사이 날이 많이 더워져서 자주 찾게 되는데,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서 시원하고 좋네요. 오늘 함께 먹은 사과파이와 궁합이 참 잘 맞고 향이 은은해서 좋았습니다. 단맛은 시럽으로 잘 조절하고 너무 달지 않게 마시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