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세이면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세이면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칼칼한게 땡겨서 짬뽕을 먹었어요. 빨갛고 진한 국물 위로 신선한 홍합과 오징어, 아삭한 채소가 푸짐하게 쌓인 모습이 보기만 해도 얼큰해 보였죠. 숟가락으로 국물을 먼저 떠먹어보니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있는 칼칼하고 깊은 감칠맛이 속을 따뜻하고 개운하게 풀어주었고, 국물을 듬뿍 머금은 탱글한 면발은 면치기를 할 때마다 매끄럽게 흡입되었어요. 신선한 해산물과 건더기까지 야무지게 골라 먹으며 땀을 한 바가지 흘리고는 깔끔하게 한 그릇을 비워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9g)
347kcal
세이면짬뽕
4.9(리뷰 16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