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베지가든 떡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베지가든 떡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떡국은 간단하게 만들면서도 맛도 있어요
떡국떡이랑 간단히 파는 사골육수만 있으면
쉽게 만들어요
거기에 계란하나 풀어주면 더고소하고
걸쭉한게 맛있어요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딱이에요
한그릇 배불리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에 밥도 말아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3.5g)
365kcal
베지가든떡국
4.9(리뷰 134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