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바가오네요. 점심 먹고 사무실 주변 산책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오후를 시작해요. 비가 오는 날은 커피향이 더 진하게 다가오지요 쌉쌀한 맛과 고소한 향이 기분을 업 시켜줘요. 바쁜 일상에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로움을 간직하며 일에 매진해 봅니다.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내려구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