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코스트코 누가크래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코스트코 누가크래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바삭한 크래커 사이에 쫀득한 누가가 들어 있어서 식감이 은근 재밌고, 달달함도 과하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는 타입이에요.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간식으로 무난하게 즐기기 괜찮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g)
70kcal
코스트코누가크래커
4.9(리뷰 7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