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니까 답답했던 느낌이 좀 내려가는 기분이었습니다 ㅎ
처음엔 살짝 쌉싸름한데 뒤로 갈수록 깔끔해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얼음 녹으면서 연해져도 맛이 크게 밍밍하진 않았습니다.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괜찮게 드실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