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52님의 웰스토리 오이부추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웰스토리 오이부추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시장에 갔다가 여름 제철인 오이를 사왔어요.
오이 철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고 싱싱했어요.
부추도 같이 사와서 양파랑 같이 송송 썰어줬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운고춧가루로 만들었더니 쓰쓰~ 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물 생기기 전에 후딱 먹어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21kcal
웰스토리오이부추무침
4.8(리뷰 83개)
·식단기록7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