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농심 신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농심 신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점심으로 농심 신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찬물에 스프를 먼저 넣고 끓이다가 물이 끓을 때 면을 넣어 4분정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신라면 이름답게 매콤하네요. 매운 걸 먹으면 먹을 때는 모르겠는데 먹고나서 속이 안 좋아서 멀리하다보니 더 맵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500kcal
농심신라면
4.8(리뷰 408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