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이디야 까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이디야 까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이디야 카페라떼는 고소한 우유 맛과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매력적이고, 과하게
씁쓸하지 않고 깔끔 담백해서 매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가격이 합리적이면서도 기본에 충실해 가성비
좋은 대중적인 라떼로 추천합니다
오늘은 늦은 오후라 디카페인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180kcal
이디야까페라떼
4.8(리뷰 4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