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선비꼬마김밥 꼬마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선비꼬마김밥 꼬마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꼬마김밥 쌌어요. 단무지, 당근조림, 우엉조림만 넣어서 야채김밥으로 싸니 깔끔하고 맛있어요. 당근이랑 단무지, 우엉이 간이 되어있어서 밥에는 따로 간 안했어요. 밥까지 간하면 짤 것 같아요. 삼등분으로 잘랐더니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50kcal
선비꼬마김밥꼬마김밥
4.8(리뷰 44개)
·식단기록2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