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당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당근이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서 아주 좋습니다.
깨끗하게 손질해서 반찬공셩이나 주스로 활용합니다.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당근은 눈노화에 좋다고 하고 기름에 볶아서 먹으면 건강까지 챙길수있습니다.베타카로틴이 많다고 배웠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397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