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당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당근이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서 아주 좋습니다.
깨끗하게 손질해서 반찬공셩이나 주스로 활용합니다.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당근은 눈노화에 좋다고 하고 기름에 볶아서 먹으면 건강까지 챙길수있습니다.베타카로틴이 많다고 배웠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