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한국사람한테 김치는 말해 뭐할까 싶은 음식이죠 모든 음식에 심지어 고구마에까지 곁들여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짭잘함과 깔끔 개운함을 느끼게 해주죠 이번엔 현미와 함께 먹었는데 씹을 수록 고소한 맛과 적당히 맵고 짠 김치가 어우어져서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