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오뚜기 열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오뚜기 열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너무 매울것같아서 소스를 반만 넣어서 먹으니 과히 맵지 않아서 먹기에 적당했다 그러나 특유의 매콤한 맛은 조금 남아 있어서 여전히 감칠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다 김치를 추가 하지않아도 먹을수있을 만큼 스프맛이 강하여 좋았다
또 먹고싶을 만큼 식욕이일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0kcal
오뚜기열라면
4.8(리뷰 1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