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롯데 빼빼로 아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롯데 빼빼로 아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고소한 아몬드가 가득 붙은 맛있는 간식 아몬드 빼빼로를 먹었어요. 빼빼로 시리즈 중에 아몬드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아몬드가 씹히는 맛이 정말 고소한데 아몬드 때문인지 빼빼로 과자 자체에서도 고소한 맛이 유독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달콤한 초콜릿과의 조화가 좋은 과자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32g)
170kcal
롯데빼빼로 아몬드
4.9(리뷰 88개)
·식단기록1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