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파프리카는 비타민C의 왕이라고.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대요. 눈건강에도 좋구요. 그리고 파프리카 색깔에 따라도 효능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색깔별로 골고루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파프리카는 아삭아삭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다 넣어도 맛있고 계란이랑 부쳐먹어도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