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농심 신라면 큰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농심 신라면 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신라면 큰사발면은 뚜껑 열자마자 얼큰한 스프향이 확 퍼져서 바로 라면 생각 나게 만드는 컵라면이엿어용ㅎㅎ 뜨거운 물 붓고 기다렷다가 한입 먹어보면 국물이 칼칼하고 매콤하게 올라오는데 뒤에는 고소한 감칠맛도 진하게 남더라구여ㅋㅋ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익어서 국물이랑 엄청 잘어울렷습니당. 버섯이나 파 같은 건더기가 들어가잇어서 씹는 재미도 살짝 잇엇구용ㅎㅎ 김치나 삼각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훨씬 든든하고 계속 후루룩 먹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얼큰하고 진한 대표 매운 컵라면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14g)
490kcal
농심신라면 큰사발면
4.9(리뷰 52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