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얼음 가득 담긴 컵에서 차가운 기운이 느껴지고 진한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음료엿어용ㅎㅎ 한모금 마셔보면 처음엔 쌉싸름한 커피맛이 올라오는데 바로 깔끔한 청량감이 같이 퍼져서 입안이 엄청 개운해지더라구여ㅋㅋ 단맛이 거의 없어서 마시고 나면 입안이 정리되는 느낌이 강햇습니당. 얼음이 녹으면서 맛이 조금 더 부드러워지는 느낌도 잇어서 천천히 마시기 좋앗구용ㅎㅎ 케이크나 빵 같은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단맛을 딱 잡아줘서 조합도 엄청 잘맞앗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잔(0)
15kcal
컴포즈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17개)
·식단기록2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