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숙주나물을 볶아서 먹었어요 지난주에 한 봉지 천원 하길래 사 왔거든요 어떻게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볶아 먹는게 좋겠더라고요 양이 워낙 많아서 볶아 먹기도 하고 라면이나 다른 면을 끓일 때 넣기도 하고 했어요 몸에도 좋은데 저렴해서 잘 먹을 수 있는 채소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