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아침에 소금빵이랑 같이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커피랑 함께 아메리카노를 먹어줬는데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먹어줬더니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에 빵도 먹어주고 계란도 먹어주고 단백질도 챙겨줬어요.
#일반식 #아침

1잔(330ml)
9kcal
맥도날드아메리카노
4.7(리뷰 20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