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오늘 오후에 카페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갈증이 한방에 싹 가시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원두 특유의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고, 산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편안하게 마시기 딱 좋았답니다. 얼음이 가득 들어있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함이 그대로 유지되었고, 특유의 개운한 뒷맛 덕분에 텁텁했던 입안이 아주 깔끔해졌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61개)
·식단기록36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