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노브랜드 방울토마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노브랜드 방울토마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1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간식으로 방울토마토
탱글탱글하고 단맛도 있고
새콤하니 맛있다
깨끗하게 한번 씻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나는 6섯개 먹었더니 배부르다
방울이 작아보여도 크기보다 크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고 배부르다
토마토가 싱싱하고
건강에도 좋와서 자주 먹으면
너무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6kcal
노브랜드방울토마토
4.9(리뷰 169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