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점심을 먹고나서 입이 심심해서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디카페인이라서 밤에 잠이 안 올걱정은 없어요.
커피의 볶음상태가 조금 과한건지 좀 탄맛이 느껴지면서 동시에 구수함도 느껴지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시원하게 마실수가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