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디카페인 커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디카페인 커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디카페인 커피를 간식으로 마셨는데, 은은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쓴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고,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달지 않으면서 커피 본연의 풍미가 살아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일반식 #간식

1머그잔(237ml)
2kcal
디카페인 커피
4.9(리뷰 51개)
·식단기록38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