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점심에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날씨가 습도가 높아져서 은근히 많이 덥더라구요. 이런날에는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무조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시원한 카페안에서 시원하게 마시는 커피는 힐링이되는것 같아요. 올여름도 즐겨마실꺼에요.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