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웰스토리 오일파스타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웰스토리 오일파스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저녁으로 먹은 오일파스타입니다.
집에 있는파스타면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면이 삶는 속도가 달라서 둥근 면을 먼저 삶고 국수면은 추가로 넣어서 삶아습니다.
새우를 올리브오일에 편마늘과 함께 볶아줍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면과 함께볶아줍니다.
간은 마늘소금으로 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200kcal
웰스토리오일파스타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