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랠리 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랠리 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랠리 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맛 먹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오븐에 구워내서 그런지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해서 질리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요. 바질과 갈릭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맛을 내서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내도 전혀 없습니다.다이어트식사로도 좋을꺼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15kcal
랠리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