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숙주나물은 자주 먹지만 미나리와 함께 먹으니 전혀 격이 다른 음식이 되네요. 적당히 삶아낸 숙주와 데친 미나리가 식감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고 참기름 향도 좋아요. 비벼먹어도 좋고 그냥 밥반찬으로 그냥 한젓가락먹어도 일품이네요. 역시 미나리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