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9
오후에 나른해질 때쯤 카페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는데, 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원두가 좋네요. 시원한 얼음 가득한 아메리카노의 진한 카페인 덕분에 오후의 피로와 졸음이 싹 달아나고 다시 활기차게 남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414ml)
8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1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