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무김치 사각아삭 너무 맛있죠
오늘 무김치는 잘익었네요
깍두기는 100g 기준 약 20~30kcal로
매우 저칼로리입니다
깍두기 맛은 무 절임(시간·소금), 양념(새우젓·액젓·매실청·갈아 넣는 재료), 숙성(실온·냉장) 조절이 맛을 크게 좌우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