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9
돌솥에 갓 지어져 나와서 뚜껑을 열자마자 구수한 밥 냄새와 함께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게 시각적으로도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흑미가 콕콕 박혀 있어 건강한 느낌을 주고, 밥알 하나하나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면서 찰기가 살아있어 씹을수록 단맛이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뜨끈한 밥을 그릇에 덜어내고 돌솥 바닥에 남은 누룽지에 물을 부어두었다가 식사 후에 숭늉으로 마무리하니 속이 정말 편안하고 든든합니다. 밥만 먹어도 맛있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최고의 돌솥밥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