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마켓컬리 콩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마켓컬리 콩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오늘도 샐러드를 먹습니다 위에 콩을 아주 듬뿍 넣엇어요 콩을 아주 마니 삶른정도가 이니라 설익게 삶은거라서 더 맛잇는거 같아요 탄수화물이 들어가기웨햐 고구마도 으깨서 넣고여 콩은 단백질이고요 야태도 다냔하데 넣어서 샐어드 정말 맛잇게 먿고 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8kcal
마켓컬리콩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