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9
카페인으로 각성하기 위한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한잔 마셨어요~ 어디서 먹어도 크게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여러브랜드에서 다양하게 나오는 제품 마시고 있어요.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클때는 낮에는 따뜻하게, 점심에는 아이스로 마셔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잔(310ml)
10kcal
뚜레쥬르아메리카노
4.9(리뷰 44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