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노브랜드 도토리 분모자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노브랜드 도토리 분모자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노브랜드 분모자 떡볶이 입니다
원래 1봉지에 4천원에 판매하는 건데 세일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후기 찾아보니 다들 맛있다길래 2봉지 구매했어요
라면사리랑 다른 야채 집에 있는거 냉장고 좀 뒤져서 몇가지 더 추가했더니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3g)
690kcal
노브랜드도토리 분모자볶이
4.0(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