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밥먹을때 김치는 빼놓을수 없죠
식탁에서 빠지지않는 우리의 김치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그렇게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먹고 어른들도 잘먹어요.
국한숟가락에 김치 한개 얹어서 먹으면 밥이 후루룩 넘어가지요.
오늘도 김치랑 국이랑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